고먐미공부 :)

[내돈내산]고양이 장난감 통로:)

sayyy_2 2021. 10. 16. 10:52
320x100

오늘 포스팅할 고양이 장난감도 '내친구돈 내친구산' 이다.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는 친구가 강아지들을 위해 샀던 장난감이었다. 하지만 강아지들이 겁이많아 제대로 가지고 놀지 못했나보다^^.. 결국 우리집으로 오게된 장난감 통로!

이 장난감통로를 가져오자마자 호야는 미쳐 날뛰기 시작했다..;;

( 이걸 찍어놨어야 하는데 생각을 못했다 ㅠㅠ)

 

사진처럼 긴 통로와 양 쪽으로 작은 통로가 붙어있는 고양이 장난감으로 비닐소재이고 중간중간 틀이 잡혀있어서 고양이가 통로 위로 올라가서 모양이 무너지더라도 다시 모양을 잡아주기 편리하다!

양 쪽의 노란통로를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면 좋겠지만... 집이 좁다좁아!!!!! 아오!!! 

 

통로 안쪽은 검은색으로 되어있어서 안쪽은 어두운 편이다. 그래서 강아지들이 들어가기 무서워하지 않았을까 싶다! 고양이들은 어두운 곳을 좋아하니 거의 거부감없이 바로 투입될 수 있었다.

통로 양쪽엔 동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한쪽엔 솜으로 된 공, 반대편엔 딸랑딸랑 소리나는 공이 메달려 있다.

고양이들은 특히 저런 공들을 좋아하다 보니 우리 호야는 입구에서 저 공만 건드리면서도 논다.

(증말 귀엽다.. 미친다.. 솜방맹이..) 

다만 비닐 소재이다 보니 그냥 바닥에 두면 고정이되지 않고 계속 움직인다. 그래서 집에 있던 봉을 붙여 통로가 많이 접히지 않도록 하고, 박스테이프로 바닥에 붙여 장난감 통로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해주었다. 

 

고양이는 야생성이 있는 동물이어서인지 저렇게 노란색 통로에 얼굴만 내밀고 주변을 관찰할때가 많다.

불편하지도 않은지 꽤 오랜시간 있기도 하고, 저 안에서 몸을 돌리기도 하고, 아주 지세상이다.ㅋㅋㅋ

좋은 고양이 장난감 지원해주신 띵모리맘,파파 고맙소^^ 또 맛있는거 쏘겠소 lol

 

 

320x100